Good man write. 내 인사이트를 값진 책으로 - 저스트북

인사이트를 꺼낸 값진 책. 저스트북

저스트북 소개

비용은 합리적인가 ? (1편)

저스트북 2024. 1. 15. 17:10

저스트북의 비용은 2가지 입니다.
아무 준비가 없는경우 비용A (650만원), 원고가 어느정도 있는경우 비용B (420만원) 입니다. 특수한 경우 할인코드를 가질수도 있으나 대부분 할인 없이 아래 비용을 준수합니다.

비용-A 출간계획만 있고 원고 및 목차 등 아무런 준비가 없는 상태 650만원
비용-B 원고 50% 이상 갖고있음 (대략 준비된 상태) 420만원


비용에는 목차구성, 글의 짜임새, 표지-내지 디자인, 펀딩 및 전자책, 종이책 출간까지 모두 포함된 all inclusive 입니다. 작가님께서 할일은 3번의 대면미팅에서 본인이 쓰고싶은 책을 이야기 해주시고 - 저희의 피드백에 답변주시면 됩니다. 그게 끝 입니다. 순조롭다면 2개월 내, 3번의 대면미팅과 2번의 피드백 만으로 책이 출간됩니다.

편의를 돕는것은 기본이고, 저희가 모든것을 타이핑, 작성하며 - 그 책이 잘 팔리도록 펀딩과 유통과정 역시 all inclusive 입니다. 책이 제작되는 과정 중 펀딩을 시작합니다. 펀딩 시작은 탈고/출간 날짜를 지정하는 효과. 즉 탈고 D-DAY 시계는 돌기 시작합니다. 펀딩은 책의 완성과 동시에 수익이 생깁니다. 어쩌면 투입비용 전액 혹은 그 이상 회수 할 수 있습니다. 와디즈에서 전자책을 검색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와디즈-펀딩-출판-종료된-판매인기순)

https://www.wadiz.kr/web/wreward/category/293?endYn=Y&order=amount

 

와디즈

테크, 패션, 푸드, 뷰티, 홈리빙까지. 와디즈 펀딩으로 매일 새로운 일상을 발견하고, 와디즈 스토어에서 새로운 쇼핑을 만나보세요.

www.wadiz.kr

 

 

저희가 전자책으로 수억원의 수익을 안겨준다고는 말 못합니다. 희박합니다. 그러나 투입금액 회수는 목표합니다. 그리고 책의 모든 판매수익(인세)는 작가님의 몫 입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전문적으로 책을 만들고, 표지-내지 디자인을 제작하고, 온라인 상세페이지를 만들고, 전자책을 펀딩하고, 교보/YES24 등 온라인서점 유통까지 전체 과정이 비용에 전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포함 비용은 종이책 제작비용 뿐 입니다. 작가님은 저희를 3번 만나주시고, 저희의 작업경과를 피드백 주시면 됩니다. 저스트북의 비용은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스트북의 목표는 읽을만한 책을 쓰고 파는, "브랜드있는 출판사" 입니다.

 

시작은 CHEAP BOOK, 그러나 시작도 안하면 NOT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