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nei

2019. 4. 4. 16:54카테고리 없음

 

요즘, 개인적 랭킹으로는 가장 핫 한 브랜드. 써네이 sunnei.

 

 

 

2015년 만들어진 브랜드. 이탈리아 밀라노의 디자이너 듀오가 만들었습니다. 둘이 연인 관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2015년 부터 시작했는데 이렇게 파괴적인 브랜드가 되었다는 사실. 한국에서 실밥먹는 입장에서 너무 부럽습니다. 한국에서도 이만한 브랜드가 글로벌하게 탄생되길 바라는데 .. 삼성 LG 현대자동차 정도의 제조업(?)만 유명한게 좀 아쉽습니다. (물론 이정도 브랜드 가진나라도 없긴 함.)

 

 

 

 

이탈리아 듀오 디자이너 하면 단박에 dolce & gabbana 를 떠오르게 합니다만. 돌체 엔 가바나 브랜드는 이제 솔직히 핫 하지 않습니다. 제 블로그 에서도 다룰것 같지 않습니다. dolce & gabbana 를 단박에 떠올리는 이유는, 패션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듀오이고 (그리고 둘은 연인) 스테파노 가바나는, 써네이와 같이 밀라노 출신이기도 합니다. sunnei 에서 dolce & gabbana 를 연상하는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연상만 할 뿐 추구하는 디자인은 반대편 입니다.

 

 

 

아무튼 ... sunnei 는, 알아보는 사람이 필요한 브랜드 입니다. 티셔츠에 로고가 작게 들어가있으면 참 좋을법한 브랜드. 솔직히 예쁘고 실용적인건 아닌데. 브랜드가 갖고싶어서 곧 질렀습니다.

 

 

 

https://sunnei.it/

 

SUNNEI

Shop the brand's latest Menswear, Womenswear and accessories collection and discover all the projects.

sunnei.it

 

써네이를 알아본다는것 만으로도 그 사람과 이야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능적으로 로고큰 옷을 입으면 그 사람의 인격은, 최소한 패션의 안목은 작아보입니다. 그래서 이정도.

 

 

 

반팔은 17만원대. 긴팔은 약 23만원. 너무 심플해서 무지티셔츠에 로고만 박아낸 가품이 곧 넘쳐날듯 합니다. 디자이너의 노력을 훔치기 좋아 보여서 제가 걱정입니다. 그리고 .. 써네이 데님 팬츠(청바지)는

 

 

 

아크네를 닮았습니다. 닮고 닮고 비슷하고 유사하고 ... 하지만 써네이는 요즘 가장 핫 한 브랜드가 맞습니다. 한국에서 누구하나 특출난 디자인으로 (특출나지 않더라도) 세계적 명성을 가진 브랜드가 탄생되면 좋겠습니다.